▶브랜드 검색광고 알려드릴게요!!◀

이명규 마케터
2025-11-27
조회수 : 35
댓글 0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이 무엇이냐??
바로!!!
브랜드 검색광고 입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무엇이냐

사용자가 특정하였을 때, 상단에 브랜드 중심 정보를 노출시키는 광고 유형입니다. 브랜드명을 검색
브랜드 검색광고의 주요 특징은 뭘까요
1)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 최상단에 경쟁사 없이 단독으로 노출됩니다.
2) 시각적 효과: 위 사진과 같이 페널형식으로 브랜드를 이미지화 하여 노출을 시킬 수 있습니다.
3) 공식채널 활용: 대표상품과 프로모션 등등 소비자가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페이지에 보이게 합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왜 쓸까요1) 높은 신뢰성: 브랜드 이미지 자체를 소비자에게 노출을 시켜주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습니다.
2) 풍부한 컨텐츠 노출: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 다양한 광고 소재와 최신 브랜드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보호 및 강화: 경쟁사 광고 노출을 막아 우리 브랜드의 노출을 선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검색광고와 키워드 검색광고의 차이점
- 키워드 검색광고와는 다르게 기간을 정해두고 클릭당 과금(CPC)이 들지만 브랜드 검색광고는 상관없이 계약 기간 동안 정해진 금액만 지불합니다.
예산 범위가 명확하고, 예상치 못한 비용 증가가 없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으로 각 업체마다 선호하는 광고는 다르지만 업체 상황에 따라서 저희가 1대1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