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검색광고,도움없이 집행가능하다?

김한아 마케터
2023-07-04
조회수 : 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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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오늘은 신제품검색광고의 내용을 들고왔습니다.
신제품검색광고란 주 단위 입찰방식으로 입찰경쟁을 통해 광고구좌를 확보하여 정해진 광고비를 지불하는 정액제 상품입니다.
집행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등록->입찰진행->입찰결과확인->광고비입금->소재등록 및 검수요청->광고라이브
신제품검색광고의 특성
1. 모바일에만 노출
2. 일주일간 최대 2개 브랜드가 균등하게 노출
3. 노출시점 출시 6개월 이내 제품만 가능
4. 원브랜드만 집행가능
5. 3개 이미지 자동전환 노출가능
6. 상세보기 및 리뷰링크 중 1개는 필수로 정해야함
7. 좌우날개는 일시 노출후 사라짐(복수브랜드 노출 및 플리킹 암시)
판매방식은 네이버 쇼핑박스처럼 주단위 입찰이며 입찰단위는 사전에 셋팅한 키워드 그룹을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대표키워드와 동의어 혹은 신제품을 의미하는 키워드로 구성할 수 있다고합니다.
매주 입찰진행 및 노출 3주전 화요일 0시에 입찰 오픈하고
2주전 월요일 24시에 입찰 마감합니다.
노출 2주전 화요일 오전 9시에 낙찰 발표 및 결제
공실 발생시 노출 1주전 화요일 오전 9시에 재입찰 발표 및 결제 진행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본결과 큰기업들에서도 많이 집행하는 광고입니다.
키워드가 정해져있고 가능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광고대행사를 통해 랩사를 거쳐 진행합니다.
신제품이 나온 중소기업들은 한번쯤은 해볼만한 광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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