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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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7-05

조회수 : 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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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SNS 광고 매체는 인스타그램 피드(모바일)에서 노출됩니다.


이 판매단가는 실시간 경쟁비딩으로 CPM, CPC, CPI 로 이루어져있고 말이죠.


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 특징으로는  이 3가지가 있습니다. 


1. 2개 이상의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나 상품을 전달하는 광고 

2. 스토리텔링으로 메시지 전달이 가능

3. 행동 유도 버튼 선택이 가능

( 지금 신청하기, 예약하기, 문의하기, 다운로드, 더 알아보기, 구매하기, 가입하기 등)




그렇다면 이 광고는 어떻게 제작할까요?


1. 광고 관리자로 이동하여 + 만들기 클릭

2. 스토리광고를 지원하는 목표 앱 설치, 브랜드 인지도 전환, 도달, 트래픽, 동영상 조회 중에서 선택

3. 광고 타겟 대상을 선택

4. 호환 가능한 목표를 선택하면 스토리가 자동 노출 위치에 포함되고 모든 노출 위치를 확인하려면 노출 위치 수정을 선택 

5. 계속 클릭

6. 비즈니스를 대표할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 (선택사항)을 선택

7. 광고형식으로 단일 이미지 또는 단일 동영상 선택 


이런 가이드로 진행이 됩니다. 


사진은 최대 10장까지 추가가 가능하고 사진별로 문구 / 랜딩 url을 각각 다르게설정이 가능하죠. 


이렇게 오늘은 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어떠셨나요?


이 글을 보시고 나도 인스타그램 광고를 한번 집행해보고 싶다 혹은 관심이 있어

컨설팅을 제대로 받아보고 싶다 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저 허은지 마케터에게 연락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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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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