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꿀 TIIP!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7-21

조회수 : 673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마케팅을 할 때  생각하면 좋은 꿀 TIP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믹시,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텀블러, 링크드인, 포스퀘어,

인스타그램, 틱톡, 에이트 등 모든 SNS의 기본법칙은 변하지않죠~! 


그렇다면 그 기본법칙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사람들은 글을 잘 읽지 않는다.

2) 화면 너머의 상대방을 살아있는 인간으로서 바라본다. 

3) 자기만족을 위한 게시물을 올리지 않는다.

4) 내용이 잘 전달되도록 제목을 붙인다. 

5) 보여주고 싶은 자신은 한 두장으로 압축한다. 

6) 남의 흉내를 내지 않고, 상품,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를 좋게

인식하게 할 수 있는 상호아과 생활을 상상하도록 하는 게시물을 올린다.

7) 기업계정은 처음부터 설계도를 확실히 만들고 나서 시작해야 한다. 

8) 설계도를 만들 때는 "전달하고 싶은 것(목적)"과 "그 너머에 있는 것

(뜻, 이념)" 을 명확히 해야 한다. 

9) 자신의 상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어떻게 되기를 바라는지, 자신들의

서비스로 사회를 어떻게 바꾸고 싶은지, 이처럼 비즈니스를 초월한 뜻과

이념을 통해 움직여야 결과적으로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10) 부정적인 반응에 일희일비하지 않는다. 

11)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는다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이렇게 11가지로 정해봤습니다~! 

이러한 기본법칙을 잘 생각하면서 SNS마케팅 기획을 하면 보다 좋은 성과를 얻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럼 이상 오늘의 주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이 밖에도 SNS광고 관련해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저 허은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