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SA,DA구조들에 대해 알아보자!!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82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마케터 강무연입니다!


많은 클라이언트 분들이 고민하는 흥행의 성공과 그 흥행한 바탕으로


자신의 아이템의 가치를 올려주는 걸 브랜드라고 합니다


근데 그 브랜드 아무나 만들 수 없죠!?


광고에는 수 많은 광고 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현재 클라이언트 분들이 하는 대표적인 광고 2개 를 세부적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1. SA




SA는 즉, 검색광고,

즉 파워 링크, 확장 소재, 키워드 타겟을 이용하여 직접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컨택 하게 하여

타겟 은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 되서 직접 검색하기에 노출의 영역보다는

주로 목적성을 가진 소비자 들이 많습니다. 

이것이 DA랑 차별화 된 구조인데요.

SA는 사용자의 니즈가 가장 반영된 광고, 소위 말해 광고 중에 필수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 DA


배너광고, 즉 카카오 배너나 인스타, 페이스북, 등 배너로 노출을 시키고

관심층이 있던 사람들에게 시각적으로  정교하게 타겟 하는 광고 입니다.







이렇게 장르에 따라 효율적인 DA 배너 광고의 예시와 종류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다음편에서는 네이버가아닌 카카오 타 매체의 DA의 종류와 목적, 그리고 예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다음시간에 보아요 !!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