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SA,DA구조들에 대해 알아보자!!

김상현 마케터
2023-08-07
조회수 : 70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마케터 강무연입니다!
많은 클라이언트 분들이 고민하는 흥행의 성공과 그 흥행한 바탕으로
자신의 아이템의 가치를 올려주는 걸 브랜드라고 합니다
근데 그 브랜드 아무나 만들 수 없죠!?
광고에는 수 많은 광고 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현재 클라이언트 분들이 하는 대표적인 광고 2개 를 세부적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1. SA
SA는 즉, 검색광고,
즉 파워 링크, 확장 소재, 키워드 타겟을 이용하여 직접 검색하는 소비자들을 컨택 하게 하여
타겟 은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 되서 직접 검색하기에 노출의 영역보다는
주로 목적성을 가진 소비자 들이 많습니다.
이것이 DA랑 차별화 된 구조인데요.
SA는 사용자의 니즈가 가장 반영된 광고, 소위 말해 광고 중에 필수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 DA
배너광고, 즉 카카오 배너나 인스타, 페이스북, 등 배너로 노출을 시키고
관심층이 있던 사람들에게 시각적으로 정교하게 타겟 하는 광고 입니다.
이렇게 장르에 따라 효율적인 DA 배너 광고의 예시와 종류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다음편에서는 네이버가아닌 카카오 타 매체의 DA의 종류와 목적, 그리고 예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다음시간에 보아요 !!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