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판매 업종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문제점 분석

김상현 마케터
2023-08-21
조회수 : 84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강승헌 AE입니다.
오늘은
'소금 판매 업종' 문제점 분석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업종 : 소금 판매 업종
광고 매체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월 예산 : 30만원
KPI : 전환 증대
계정을 이관 받은 후
세팅 상황을 점검해봤습니다.
주요 문제
1) 예산에 비해 너무나도 많은 캠페인과 그룹
2) 예산에 비해 너무나도 많은 제품들
3) 그룹별로 제대로 분리되지 않은 채 중복 등록된 제품들
4) 제외 키워드 관리 미흡 -> 쓸데없는 키워드에서 광고비 소진 가능성 및 품질지수에 악영향
개선 방법
1) 예산에 알맞은 캠페인과 그룹 수로 관리
2) 예산에 알맞게 전환율이 높은 제품들 위주로 등록 ( 그중에서도 소금과 찜질팩으로만 운영 )
3) 그룹별로 중복되지 않게 제품 등록
4) 제외 키워드 매일 확인하며 관리
5)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노출 시간 및 연령대 조정
이상으로
소금 판매 업종에 대한 문제점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