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 어떤게 있을까?

김한아 마케터
2023-09-07
조회수 : 820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하나씩 어떤 특징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1. 피드 광고
인스타그램 피드를 내리다보면
자주 보이는 광고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비즈니스 계정에 게시물을 업로드 후
오른쪽 하단의 홍보하기 버튼을 누르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스토리 광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경우
사진이나 영상을 텍스트와 함께 업로드 할 수 있는데요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게시물 게재 후
24시간까지만 노출되는 시스템입니다.
그 이후에는 게시물이 사라지게 되는데요!
만약 스토리로 일정 기간동안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스토리 업로드 후 오른쪽 하단의 홍보 버튼을 눌러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탐색 광고
인스타그램 탐색 탭에 뜨는 광고인데요,
검색버튼을 누르면 내가 관심을 가질만한
여러 콘텐츠들이 모여 있습니다.
탐색 광고는 Meta 광고 관리자에서
어드벤티지 노출 위치 or 인스타그램 탐색 탭 피드 or 인스타그램 탐색 홈으로
설정 후 셋팅을 하게 되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릴스 광고
최근 가장 핫한 숏폼 중 하나인데요!
60초 이내의 짧은 컨텐츠를 말합니다.
릴스 또한 Meta 광고 관리자에서 직접 셋팅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광고는 랜딩페이지, 행동, 타겟(나이, 지역, 관심사, 성별 등),
예산 및 광고기간 등을 원하는데로 셋팅이 가능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