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배너 광고 잘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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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9-12

조회수 : 8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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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동주 AE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배너 광고에 관련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광고는 크게 키워드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누어볼 수 있는데요.
오늘 준비한 GDN은 Google Display Network의 약자로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구글은 자사 사이트외에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있는 수백만 개의 플랫폼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구글광고 한번만으로도 유튜브나 크롬 등 노출될 수 있는 범위가 광범위해져
전세계 인터넷 유저의 약 90%에게 도달된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이는 국내 고객 도달률과 체류시간이 타 플랫폼 광고에 비해 아주 높은 수치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국내 포털사이트 1위인 네이버 대비 약 4배에 달한 수치입니다.




또한 카테고리별 사용자 정보를 정확한 수치로 수집하고 있어
세밀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하여 관심있는 유저에게 관련성이 가장 높은곳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효율적인 광고방법입니다.

GDN의 광고 비용은 계획적인 예산 설계가 가능합니다.
일정 금액을 선불로 미리 충전해두어 고객이 클릭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따라서 예상치못한 큰 지출을 예방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GDN의 장점과 특징 그리고 광고 집행 방법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꾸준히 달려가겠습니다.


GDN 광고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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