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1팀 이다은AE 입니다.
오늘은 DB업종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DB업종이란?
학원, 부동산, 이사, 창업 등 '문의' 받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업종들을 의미합니다.
1. 맞춤 고객 설정하기
우선 DB업종 마케팅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다 명확한 타겟 설정이 중요합니다.
고객 세분화를 통해 타겟 그룹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각 그룹에 맞는 컨텐츠 및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타겟층을 더 정확하게, 더 확실하게 할 수록 클릭당 단가가 낮아져 ROAS 상승에도 도움이 되겠죠?
2. 다채로운 마케팅 방식 활용!
네이버 검색광고 뿐만 아니라 Meta, 배너 광고 등을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접근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특히 SNS 채널을 운용하는 것은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3. 광고는 한 번 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은 예상치 못한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요즘은 시대가 아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나 기회를 계속해서 찾아내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오늘은 DB업종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법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마케팅은 동적이고 변화하는 분야이므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실험을 통해 효과적인 전략을 찾아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그렇다면!
이러한 전략을 토해 어떠한 마케팅 효과를 노려볼 수 있을지,
.
.
.
2탄에서 만나요!
그럼 지금까지 이다은AE 였습니다.
광고, 혹은 마케팅에 관련하여 컨설팅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전화: 02-6049-4209
이메일: lde1225@ampm.co.kr
[이다은AE가 제공하는 더 다양한 마케팅 비법이 궁금하다면?]
DB업종, 어떤 마케팅이 효율이 높을까? (2탄)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4517&baepo=lde1225
AMPM글로벌 이다은AE 인사이드 바로가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4462&ae=lde12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