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1팀 이다은AE 입니다.
오늘은 DB업종 마케팅 효율을 높이는 방법! 그리고 그러한 전략을 통해 노려볼 수 있는 마케팅 효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케팅의 자동화
앞서 설정해둔 맞춤 고객들에게 자동으로 노출 및 도달되는 광고들은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미 이 업종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에게 또 한 번 노출 함으로써 관심도를 증가시킵니다.
효율적인 고객관리
앞선 방식들을 통해 소비자들을 유입 시켰다면, 이제는 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차례입니다.
CRM(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 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상호작용한다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 제공이 가능합니다.
서로의 니즈가 맞다면 상호작용 하기에 더욱 용이하겠죠?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신속하게 고객들의 요구에 응답한다면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더불어 관련 산업과의 협력이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면 고객 베이스 또한 확장시킬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다은AE 였습니다.
광고, 혹은 마케팅에 관련하여 컨설팅이 필요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전화: 02-6049-4209
이메일: lde1225@ampm.co.kr
[이다은AE가 제공하는 더 다양한 마케팅 비법이 궁금하다면?]
DB업종, 어떤 마케팅이 효율이 높을까? (1탄)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4497&ae=lde1225&baepo=lde1225
AMPM글로벌 이다은AE 인사이드 바로가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4462&ae=lde12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