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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혜원AE 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명절, 상견례, 인사 선물로 건강식품을 많이 구매 하시는데
그래서 오늘은 건강식품 마케팅 매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메타
메타 광고로 추석 선물 세트 혹은 상견례 선물, 인사선물 등을 키워드로 넣어서
많은 업체들이 메타광고를 활용해서 이벤트성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타는 충동구매가 아주 잘 일어나는 매체이기 때문에 신규 유입이 필요한 건강식품 같은 경우에는
메타광고를 진행해주시면 좋습니다.
2.DA (배너광고)
배너광고는 종류가 참 많은데 명절 선물, 상견례 인사 선물로도 많이 팔고있지만
이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배너광고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효과적인 광고이기 때문에 많이 진행 하시는데요!
메타와 배너광고의 경우 신규유입이 중요한 건강식품 업체들에게 매우 효율이 좋습니다.
한번 유입된 고객들이 보통 재구매를 많이 하기 때문에
메타와 배너광고를 통해 신규 유입 고객을 많이 잡아야 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타나 DA 광고 같은 경우 이미지를 보여주며 소비자들이 먼저 다가올 수 있도록
만드는 매체이기 때문에 전환율이 높습니다.
3.검색광고
메타와 배너광고를 통해서 우리 업체를 인지한 고객들이 2차 검색을 했을 때를 대비해서
준비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2차 검색이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메인 키워드와 서브키워드를
소비자가 직접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상황을 대비해서
확장소재와 기본 소재를 고급스럽게 셋팅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인 키워드는 검색량이 많아 노출시키기 쉽지 않고 다른 상품들 뒤로 밀리기가 쉽습니다
그래서 전환을 위한 키워드 보다는 브랜딩에 맞춰진 키워드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브 키워드는 확실한 니즈를 가지고 검색을 하기 때문에 전환을 위한 키워드입니다.
그래서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 세부 키워드를 적절하게 섞어서 진행해주시면
더 큰 효율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는 신뢰도를 향상시켜주고 실제 니즈를 반영한 키워드 설정과 확장소재를 활용해서
조금 더 메타와 배너광고를 통해 유입 시키지 못했던 고객들을 한번 더 유입 시킬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해야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건강식품 관련해서 어떤 매체를 활용해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지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매체가 있는 만큼 광고주분들의 현재 상황에 맞는 매체 활용이 중요합니다.
어떤 매체를 활용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정혜원 AE [02-6049-4237] 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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