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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1팀 김도윤AE입니다.
오늘은 ADN 광고 중에서 온사이트 광고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메인 패널
*ACROSS
-사이트 유입 시 유저에게 특정 상품을 추천 하여 즉시 이탈을 방지 하고 상품 탐색을 유도 합니다.
1)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이탈을 방지합니다.
2) 패널의 노출 프리퀀시 및 패널이 사라지는 시간 설정이 가능 합니다.
3) 패널의 사이즈 및 형태(피드/이미지) 선택이 가능 합니다.
4) 타이틀 기입 가능하며, 노출될 패널 위치 조정 가능합니다.
① 노출 형태의 자유로운 선택
-상품배너 : 상품/피드/DB URL 적용
-고정배너 : 이미지 + 설명문안 사용
-프리퀀시 : 시간/초 단위 설정
② 집중도를 높인 애니메이션 효과
-위아래로 자연스럽게 상품배너가 움직이는 효과
-마우스 오버 시 애니메이션 효과 추가
2.상품 패널 가로 유형
*ACROSS
- 상품 페이지로 유입된 유저에게 빅데이터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개인화 맞춤화 상품을 노출하여 구매를 촉진시킵니다.
1) 사이트 내 유저의 행동을 분석하여, 전환율을 유도 할 수 있는 상품을 노출 합니다.
2) 빅데이터 분석된 상품은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 특정 기간 많이 구매된 상품, 많이 열람된 상품, 함께 많이 구매된 상품 등 다양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3) 상품피드 및 썸네일, 기획적 배너를 활용하여 사이트 체류 시간을 증가 시키고, 상품 열람의 기회를 증가 시킵니다.
4) 사이트 UI를 고려한 실시간 피드타입 변경이 가능합니다.
5) 상품 상세 페이지 외에도 장바구니, 구매완료 페이지에도 노출 가능합니다.
① 일반피드
- 상품피드 + 해시태그
② 더블피드
- 상품피드 + 고정배너 이미지
③ 멀티피드
- 상품피드 + 고정배너 이미지 최대 5구좌
④ 듀얼피드
- 상품피드 + 썸네일 이미지 구성 2열
3.상품 패널 세로 유형
*ACROSS
① 1단
-총 20개 상품 노출 가능
② 3단
-총 60개 상품 노출 가능
4.메시지 패널
*ACROSS
- 사이트 유입 후 특정 페이지 도달 시 유저에게 회원가입 유도, 구매 유도, 장바구니 결제 유도,.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메시지를 노출 하여 사이트 체류시간을 증대 시키고 특정 액션 및 상품 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① 회원가입, 구매유도, 이벤트
-방문이력(첫방문, 재방문, 몇 회 방문)을 분석하여 메시지 패널 노출
-사이트 체류 시간을 분석하여 메시지 패널 노출
-스크롤 위치를 분석하여 메시지 패널 노출
-노출 프리퀀시 적용 가능
② 장바구니
-장바구니 금액을 분석하여, 설정된 금액의 범위 도달 시 메시지 패널 노출
-구매 경험을 분석하여, 일정 구매 횟수 도달 시 메시지 패널 노출
5.클로징 패널
*ACROSS
- 사이트를 이탈하려는 순간 유저의 키워드/행동을 분석하고 구매 확률이 높은 상품들을 노출시켜 사이트 이탈 방지와 상품 재탐색을 통한 구매를 유도합니다.
1) 사이트 유입된 유저가 사이트를 이탈하려고 할 경우 클로징 패널을 노출하여 이탈을 최소화합니다.
2) 마우스 커서가
웹 페이지를 이탈 할 경우 프로모션&상품으로 구성된 패널을 노출하여 재유입을 유도하고 관심 있게
본 상품을 노출하여 구매를 유도합니다.
3) 패널 노출에 대한 프리퀀시(시간/횟수) 설정 및 스케줄(날짜/요일/시간) 설정 가능합니다.
4) 상품 배너 + + DB카드형 배너 수집 형태 등 실시간 변경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형태의 패널을 사용합니다.
① 노출 형태의 자유로운 선택
-카드형 배너(고정 이미지)
-상품 배너(상품/피드/DB URL 사용)
-DB 수집형 배너
② 키워드/행동분석 타겟팅
-기본 : 키워드 검색 유입시 검색된 키워드와 유사한 상품 노출
-사용자가 가장 최근 클릭한 상품 노출
-1개 상품만 클릭 한 경우 : 동일 카테고리의 상품 노출
-다 수의 상품을 클릭 한 경우 : 가장 많이 본 상품 노출
-장바구니 제품이 있는 경우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노출
-클릭 제품이 없는 경우 : 추천/베스트 상품 노출
6.헬프봇
*ACROSS
- 문의 빈도가 많은 질문들에 대해 메시지 대화형식으로 친근하고 신속히 답변을 제공하여 구매까지의 접근성을 높여줍니다.
1) 사이트 내에서 신속한 FAQ 대응이 가능 합니다.
2)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여 구매까지의 이사 결정을 최소화 합니다.
3) 기본 UI변경이 가능하며, 노출 시간대 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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