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메타광고 단, 30초 만에 확인하는 방법!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3-12-27

조회수 : 2271

댓글 0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 1팀양다빈 AE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타광고를 다른 경쟁사는 어떤 식으로 진행하는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벤치마킹에 대해 소개해드린거 다들 기억하시나요?!

당신들이 놓치고 있는 벤치마킹 전략에 대한 모든것!


메타 광고에 있어서 소재(배너이미지)는 필살기라고 할 수 있죠!!! 저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러기 위해선 우리 경쟁사는 어떻게 메타광고를 진행하고 있는지 어떤 소재를 써서 잘 나가고 있는지에 대한

모니터링과 확인 분석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벤치마킹 전략으로 사용할 수 도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타사의 광고를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포털사이트에 광고라이브러리 검색 후 링크 들어가기





2.광고 검색 카테고리에서 모든 광고 클릭




3.원하는 키워드 혹은 경쟁사를 검색합니다!





4. 검색한 키워드의 다양한 경쟁사의 광고 확인





5.경쟁사 분석 



이벤트 시즌으로 어떤 소구점을 강조하고 있는지 이미지는 어떤 이미지를 이용하였는지 등

경쟁사의 광고 진행사항을 확인하며 보완할 점과 차별점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소재를 제작하는데에 있어 막막하다면?!

광고 라이브러리를 통해 다양한 경쟁사의 광고들을 참고하시기에 좋은 사이트니 확인해 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메타 경쟁사 광고 확인 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에이엠피엠글로벌 양다빈 AE 였습니다감사합니다.



메타광고나 소재제작 관련해서 여려움을 느끼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 혹은 그 외 매체에

광고나마케팅관련해서도움이필요하시거나문의사항이있으시다면메일과전화로연락주세요!

전화:  02-6049-4452 / 메일: davi23@ampm.co.kr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