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시술 업종
마케터 이미지
spons
2024-01-08

조회수 : 742

댓글 1

반영구 시술 업종 광고 문의 드립니다.


1. 병의원 연계된 샵인샵과 일반 샵 광고 진행 시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의료 심의나 법률 관련해서 문제가 되진 않는지 


2. 일반샵의 경우 광고를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

회원 이미지유예원 마케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 반영구 문신 등이 반려가 나는 경우가 굉장히 잦아서,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로 많이 진행하십니다. 실제로 눈썹문신, 두피문신, 아이라인문신 등 다양한 반영구 시술 대표님들과 DB단가를 절감하며 성공 경험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제 연락처로 연락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12 15:28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