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시술 업종

spons
2024-01-08
조회수 : 742
댓글 1
반영구 시술 업종 광고 문의 드립니다.
1. 병의원 연계된 샵인샵과 일반 샵 광고 진행 시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의료 심의나 법률 관련해서 문제가 되진 않는지
2. 일반샵의 경우 광고를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범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
.jpg)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 반영구 문신 등이 반려가 나는 경우가 굉장히 잦아서,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로 많이 진행하십니다.
실제로 눈썹문신, 두피문신, 아이라인문신 등 다양한 반영구 시술 대표님들과 DB단가를 절감하며 성공 경험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제 연락처로 연락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12 15:28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