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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1팀 이봉진 AE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GDN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그동안 키워드 광고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
이번에는 배너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GDN 이란?
Google Display Network.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네트워크로써
웹사이트, 앱, 비디오 등 넓은 범위의 콘텐츠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배너광고는 주로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를 제공하는데요,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광고 방식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에 효과적이죠!
그렇다면 배너광고 중에서 GDN의 장점을 알아볼까요?
GDN은 정말 정교한 타겟팅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의 ‘머신러닝’ 다들 들어보셨죠?
광고 주제를 선정하면, 특정 주제와 관련된 웹페이지, 앱에 광고가 노출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게재 위치도 원하는 지면을 직접 선택하여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배너의 종류도 20여 가지가 되어서 내 배너의 종류에 알맞은 지면을 선택하여 노출시키면,
더 눈에 띄는 광고가 가능하겠죠?
그리고 정교한 타겟팅과 성과분석을 통해 비용 대비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광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내 주 고객층에게 더 많은 투자를 가능하게 할 수 있겠죠?
GDN에서 가장 효과적인 기능은 바로 ‘리타겟팅’ 기능입니다!
이전에 유사한 주제의 광고에 전환 등이 이루어진 사용자에게 더 반복적인 광고를 함으로써
강력한 리타겟팅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진 구글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광고를 한다면
전환 및 구매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아지겠죠?
오늘은 GDN의 장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머신러닝을 통한 정교한 타겟팅 및 리타겟팅을 활용하면
기존의 방식들보다 더 효율적으로 광고관리가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 유선 전화번호와 메일 아낌없이 무료로 이용해 주세요!
유선전화 : 02-6049-4237 / e-mail : bj3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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