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확장소재 활용하기

김상현 마케터
2024-02-08
조회수 : 1644
댓글 0
- 안녕하세요~ 여러분~~
-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이 궁금하다??
- 1편 먼저 보고오시면 됩니다~~
- ↓ ↓ ↓
- 네이버 검색광고 기초 세팅하기
- 오늘은 간단한 세팅 이후 추가로 어떤 소재를 활용할 수 있을지 얘기해 보겠습니다.
- 확장 소재
쉽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말 그대로 소재를 확장하는 겁니다.
- 추가 비용 없이 좀더 광고를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앞서 진행했던 키워드 세팅, 제목, 설명 이후 추가 소재를 말합니다.
- 파워링크 이미지추가 제목서브 링크홍보문구 / / /
- 위에 파워링크 광고와 아래의 파워링크 광고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 앞에 광고는 파워링크 이미지와 가격 링크, 제목의 길이가 다른 반면 아래 광고는 한눈에 들어오질 않습니다.
- 그렇다면 여기서 확장 소재를 추가해 볼까요?
- 이렇게 확장소재를 이용해 더욱 풍부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조금 더 풍부한 소재로 광고를 노출해 고객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빈칸에 어떤 걸 추가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확장 소재는 이렇게 검색광고 페이지로 넘어오게 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소재를 수정하고 확장 소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다양한 소재가 있습니다.
- 추가로!!
- 키워드 삽입과 표시되는 URL도 바꿔서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