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확장소재 활용하기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2-08

조회수 : 1644

댓글 0



  • 안녕하세요~ 여러분~~



  •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이 궁금하다??

  •      1편 먼저 보고오시면 됩니다~~ 
  • ↓                        ↓                         ↓
  • 네이버 검색광고 기초 세팅하기



  • 오늘은 간단한 세팅 이후 추가로 어떤 소재를 활용할 수 있을지 얘기해 보겠습니다.


  • 확장 소재

  • 쉽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 말 그대로 소재를 확장하는 겁니다.

  • 추가 비용 없이 좀더 광고를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앞서 진행했던 키워드 세팅, 제목, 설명 이후 추가 소재를 말합니다.



  • 파워링크 이미지추가 제목서브 링크홍보문구 / / /








  • 위에 파워링크 광고와 아래의 파워링크 광고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 앞에 광고는 파워링크 이미지와 가격 링크, 제목의 길이가 다른 반면 아래 광고는 한눈에 들어오질 않습니다.



  • 그렇다면 여기서 확장 소재를 추가해 볼까요?




  • 이렇게 확장소재를 이용해 더욱 풍부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조금 더 풍부한 소재로 광고를 노출 고객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빈칸에 어떤 걸 추가하면 좋을지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확장 소재는 이렇게 검색광고 페이지로 넘어오게 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소재를 수정하고 확장 소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다양한 소재가 있습니다.

  • 추가로!!


  • 키워드 삽입과 표시되는 URL도 바꿔서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