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업종 ROAS 500% 이상 달성 및 개선안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2-14

조회수 : 82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가영 입니다.


오늘은 인쇄업종 네이버검색광고 운영 사례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하는데요.


봉투, 명함, 현수막 등을 판매하는 업체이며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월별 ROAS 200%~600%를 넘나드는 중이며

전환키워드가 어느정도 발굴이 되었고 노출순위도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있지만

시즌성 이슈에 영향이 있는 업종으로 시즌성 키워드(연말, 연초, 신학기, 졸업, 입학 등)를 추가로 세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24.01월 데이터-연초로 인한 봉투,현수막 제작 문의 증가▲]


[24.02월 데이터-설 연휴로 인한 문의 및 전환수 비교적 감소▼]


금월 2월의 경우 설연휴로 인하여 전월 대비 전환매출액과 ROAS가 다소 하락되어

시즌성이슈로 인한 전환감소분을 개선시키기 위한 해결방안을 논의 중에 있으며

추후 개선안은 추가로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