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업종 ROAS 500% 이상 달성 및 개선안
.jpg)
유호준 마케터
2024-02-14
조회수 : 82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가영 입니다.
오늘은 인쇄업종 네이버검색광고 운영 사례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하는데요.
봉투, 명함, 현수막 등을 판매하는 업체이며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월별 ROAS 200%~600%를 넘나드는 중이며
전환키워드가 어느정도 발굴이 되었고 노출순위도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어있지만
시즌성 이슈에 영향이 있는 업종으로 시즌성 키워드(연말, 연초, 신학기, 졸업, 입학 등)를 추가로 세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24.01월 데이터-연초로 인한 봉투,현수막 제작 문의 증가▲]
[24.02월 데이터-설 연휴로 인한 문의 및 전환수 비교적 감소▼]
금월 2월의 경우 설연휴로 인하여 전월 대비 전환매출액과 ROAS가 다소 하락되어
시즌성이슈로 인한 전환감소분을 개선시키기 위한 해결방안을 논의 중에 있으며
추후 개선안은 추가로 공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