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동영상 광고 캠페인 만들기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4-02-29

조회수 : 791

댓글 0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구글 동영상 광고 입니다! 구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용은구글 동영상 광고 입니다!




구글에서 볼 수 있는 동영상 광고하면

유튜브를 떠올리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동영상 캠페인에서는 Youtube, Google TV, Google 동영상 파트너를 통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여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캠페인을 만들 때는 여러가지 캠페인 목표와 캠페인 하위유형,

그리고 사용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광고 형식 주에서 원하는 것으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캠페인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1. 목표 선택하기


구글애즈 계정에서 새로운 동영상 캠페인을 만들 때,

판매, 리드, 웹사이트 트래픽, 인지도 및 구매 고려도 중 원하는 캠페인 목표를 하나 선택합니다.


선택하신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캠페인 하위유형이 결정됩니다.

이어 캠페인 하위유형에 따라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형식이 결정되기 때문에 목표에 맞춰 더욱

효율적으로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2. 효과적으로 예산 지출하기


예산에 따라 광고 게재 횟수와 노출 정도가 달라집니다.

사용자들이 사이트에서 광고르 보고, 클릭하고, 전환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예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캠페인 타겟팅을 사용해 특정 위치에 있는 사용자,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또는 특정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4. 광고그룹으로 광고 구성하기


광고그룹을 만들어 공통 주제별로 광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을 사용하면 타겟팅르 개선하여 원하는 잠재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5. 관련성 있는 광고 만들기


광고를 만들 때, 내 광고와 관련성이 있는 광고제목, 클릭 유도 문구,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기타 광고 소재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캠페인을 만들 때 최대 30개까지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함.png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터 김진수 AE

"안녕하세요, 대표님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 김진수입니다." 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읽고  대표님이 최고의 ROAS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대표님께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를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