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업종 "S"사 문제점 분석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3-20

조회수 : 743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제가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스킨케어 업종 "S"사 메타 광고 문제점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업종의 간략한 정보는


1. 예산 : 150만원

2. 매체 : META 100만원, 네이버 50만원

3. 제품군 : 스킨 케어 제품

4. KPI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추가로 브랜드 인지도가 거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데이터가 많지는 않았던 상황이었으며 문제점과 전략 및 개선 방안을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메타 광고 전반적인 문제점


- 주요 타겟이 활동하는 매체이나 이전 대행사와의 계약 종료 후 별도로 진행 X

- CTR이 낮고, CPC는 높은 소재 off 없이 운영

- 노출 지면 관리 X

- 전환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있는 상황


2. 메타 광고 전략 및 개선 방안


- 어드벤티지 + 쇼핑 캠페인을 통한 전환 최적 세팅

- 성과 소재 발굴을 위해 소구포인트별 소재 제작 및 세팅

- 타이트한 예산에 맞춰 메인제품 선정하여 진행

- 노출 지면 별 성과 파악하여 미성과 지면 off



자, 이렇게 이번 글에서는 제가 직접 진행하고 있는 

스킨케어 업종 "S"사의 메타 광고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 및 개선 방안을 말씀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이러한 전략 및  개선 방안을 이행하고, 개선된 내용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1156

ekdp0810@ampm.co.kr

관련 광고 상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