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용어정리 Ep.2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4-05

조회수 : 807

댓글 0


대시보드란?


구글애널리틱스 대시보드는 여러 보고서를 빠르게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개요 위젯을 모아 놓은 페이지입니다.

중요 지표에 따라 맞춤형으로

대시보드를 구성할 수 있어 항목들의 현황 실적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최대 20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를 구성할 때 세가지의 옵션이 있습니다.


빈 캔버스

기본 위젯 설정되어 있지 않은 빈 대시보드로 맞춤형으로 위젯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나의 첫 대시보드


기본 웨젓으로 구성되어 있는 대시보드로 입문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갤러리에서 가져오기


다른 사용자들이 공유한 대시보드를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유형


카운터


측정 기준에 따른 확설 사용자 수 입니다.


일정


지난 30분 또는 지난 60초간의 페이지뷰 수입니다.


GEOMAP


국가 또는 도시 별 활성사용자 수 입니다.



측정 기준에 따른 활성 사용자 수를 나타낸 표 입니다.


오늘은  대시보드상에서 보여지는 지표중 중요한 용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 GLOBAL 김희원AE 

유선전화 : 02 6049 4169

이메일 : kho08@ampm.co.kr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