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시작전에 알아야 할 필수 꿀팁 (메타광고 1편)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04-09

조회수 : 93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2팀 최선관AE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우리는 많은 광고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말이죠!

이러한 광고가 누구에 의해 게재되었는지,

어떤 목적으로 게재되었는지를 궁금할 때 있으셨나요?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피드에 노출 되는 광고가 궁금할 땐

바로  '광고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광고 라이브러리는 주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해당 플랫폼에서 게재된 모든 광고 캠페인과 그 내용을 모아둔 곳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특정 광고주가 어떤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려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광고 라이브러리는 광고의 투명성을 높이고,

정치적 광고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광고 라이브러리는 디지털 세상에서 광고의 투명성을 증진시키고,

사용자들이 광고를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광고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그 배후에 어떤 의도와 목적이 있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광고 라이브러리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에 투명성으로 인한 특성으로 사용자의 신뢰를 얻고 시장동향을 파악하게 해주어 전략 수립에 용이합니다.


  • 본인의 사업의 마케팅 첫단계에서
  • 어떻게 광고를 시작해야 할 지 모를 때
  • 다른 사람들은 어떤 식으로 광고할까?
  • 궁금할 때



  • 광고 라이브러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광고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