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시작전에 알아야 할 필수 꿀팁 (메타광고 1편)

김상현 마케터
2024-04-09
조회수 : 93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2팀 최선관AE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우리는 많은 광고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말이죠!
이러한 광고가 누구에 의해 게재되었는지,
어떤 목적으로 게재되었는지를 궁금할 때 있으셨나요?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피드에 노출 되는 광고가 궁금할 땐
바로 '광고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광고 라이브러리는 주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해당 플랫폼에서 게재된 모든 광고 캠페인과 그 내용을 모아둔 곳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특정 광고주가 어떤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려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광고 라이브러리는 광고의 투명성을 높이고,
정치적 광고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광고 라이브러리는 디지털 세상에서 광고의 투명성을 증진시키고,
사용자들이 광고를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광고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그 배후에 어떤 의도와 목적이 있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광고 라이브러리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에 투명성으로 인한 특성으로 사용자의 신뢰를 얻고 시장동향을 파악하게 해주어 전략 수립에 용이합니다.
- 본인의 사업의 마케팅 첫단계에서
- 어떻게 광고를 시작해야 할 지 모를 때
- 다른 사람들은 어떤 식으로 광고할까?
- 궁금할 때
- 광고 라이브러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광고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