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반응형 소재?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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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호준 마케터
2024-04-22

조회수 : 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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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프로 입니다. 


오늘도 광고주님들께 유용한 정보를 전달 드리고자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_ _ )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하면 계속 뜨는 이 창, 보셨을까요?

그래서 어쩌라고!!?


파워링크에서 활용하시라는거죠~ 그것도 "무료" 기능인데!


기존 우리가 사용하고 있던 단일형 소재는 이렇게 만들었죠!

제목 15자+설명 45자를 조합하여 하나의 소재를 만드는 방식으로요 :)



그렇다보니, 소재 자체가 클릭률이 좋은 건 알겠는데...

이 데이터만 보고서 제목이 좋은건지, 설명이 좋은건지 구분하기 어려워

ON/ OFF를 하기 애매했단 말이죠?



그.래.서. 새롭게 도입하게 된 반응형 소재!



제목을 15개까지, 설명을 4개까지 등록하여

높은 광고 효과가 기대되는 조합을 자동으로 매칭시켜 노출시켜주는 소재 입니다.


어떻게 제목 15개까지 생각해내지...?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마케터와 함께 일하시면 더욱 수월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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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형 소재 꿀팁!!


최소 개수인 제목 3개+설명 2개 입력 필수이며

많이 입력하면 할수록 성과가 좋은 조합을 찾을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제목 15개+설명 4개 등록을 추천 드립니다.


기존 사용하던 단일형소재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의료업종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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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는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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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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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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