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GFA] GFA 소재 만들기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3-01-27

조회수 : 908

댓글 0

네이버 대표 포털사이트에 노출가능한

배너 광고 GFA


GFA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배너 이미지 (소재) 라고 생각하는데요,


GFA 광고 소재 잘 만들 때 고려해야할 부분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01. 소재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라!


네이버 모바일 메인 / 서브 / PC / 스마트채널 / 밴드

등등...


다양한 지면을 활용할 수 있는 네이버 GFA

간혹가다가 매체 노출 지면을 고려하지 않은체

배너를 제작 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배너 제작 하실 때에는 꼭 내 광고가 노출 되는 지면이 어디인지 확인 후 

지면에 맞는 배너를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지면별로 사이즈가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해당 지면에서는 어떤 부분을 더 강조시킬지


ex : 이미지 / 텍스트 / 할인 등등


고려하여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02. 우리 광고만 가질 수 있는 소구점을 찾아라


GFA 광고 뿐만 아니라, 모든 배너 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우리 자사만의 소구점을 찾는 부분인데요.


보통 할인, 신제품 홍보, 이벤트 등등

혜택과 관련된 문구를 활용하여 제작 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요즘 소비자들은 혜택과 이벤트만 보고 구매를 하지 않는 트렌드 입니다.


소재를 제작 할 때에는

그들이 우리 제품을 왜 사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자사만의 소구점을 찾아서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