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GFA] GFA 소재 만들기

김한아 마케터
2023-01-27
조회수 : 816
댓글 0
네이버 대표 포털사이트에 노출가능한
배너 광고 GFA
GFA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배너 이미지 (소재) 라고 생각하는데요,
GFA 광고 소재 잘 만들 때 고려해야할 부분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01. 소재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라!
네이버 모바일 메인 / 서브 / PC / 스마트채널 / 밴드
등등...
다양한 지면을 활용할 수 있는 네이버 GFA
간혹가다가 매체 노출 지면을 고려하지 않은체
배너를 제작 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배너 제작 하실 때에는 꼭 내 광고가 노출 되는 지면이 어디인지 확인 후
지면에 맞는 배너를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지면별로 사이즈가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해당 지면에서는 어떤 부분을 더 강조시킬지
ex : 이미지 / 텍스트 / 할인 등등
고려하여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02. 우리 광고만 가질 수 있는 소구점을 찾아라
GFA 광고 뿐만 아니라, 모든 배너 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우리 자사만의 소구점을 찾는 부분인데요.
보통 할인, 신제품 홍보, 이벤트 등등
혜택과 관련된 문구를 활용하여 제작 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요즘 소비자들은 혜택과 이벤트만 보고 구매를 하지 않는 트렌드 입니다.
소재를 제작 할 때에는
그들이 우리 제품을 왜 사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자사만의 소구점을 찾아서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