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GFA] GFA 소재 만들기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1-27

조회수 : 816

댓글 0

네이버 대표 포털사이트에 노출가능한

배너 광고 GFA


GFA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배너 이미지 (소재) 라고 생각하는데요,


GFA 광고 소재 잘 만들 때 고려해야할 부분을 공유 드리겠습니다! 



01. 소재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해라!


네이버 모바일 메인 / 서브 / PC / 스마트채널 / 밴드

등등...


다양한 지면을 활용할 수 있는 네이버 GFA

간혹가다가 매체 노출 지면을 고려하지 않은체

배너를 제작 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배너 제작 하실 때에는 꼭 내 광고가 노출 되는 지면이 어디인지 확인 후 

지면에 맞는 배너를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지면별로 사이즈가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해당 지면에서는 어떤 부분을 더 강조시킬지


ex : 이미지 / 텍스트 / 할인 등등


고려하여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02. 우리 광고만 가질 수 있는 소구점을 찾아라


GFA 광고 뿐만 아니라, 모든 배너 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우리 자사만의 소구점을 찾는 부분인데요.


보통 할인, 신제품 홍보, 이벤트 등등

혜택과 관련된 문구를 활용하여 제작 해 주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요즘 소비자들은 혜택과 이벤트만 보고 구매를 하지 않는 트렌드 입니다.


소재를 제작 할 때에는

그들이 우리 제품을 왜 사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자사만의 소구점을 찾아서 제작 해 주셔야 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