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업종 ROAS 1947%개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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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호준 마케터
2024-05-08

조회수 : 7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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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예원 입니다.

오늘은 골프웨어 광고주님의 광고 성과 개선 사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2주 만에 ROAS 23% > 471% !!!


해당 광고주님의 이관 전 상황에 따른 문제점 분석과

어떠한 액션을 취했는지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관 전 상황 (2024. 04) 및 문제점 


1. 카탈로그 여러 개 생성으로 매칭 90% 이하의 문제 > 커머스 계정 관리 미흡

2. 트래픽 캠페인 셋팅 시, 전환 추적 체크하지 않아 홈페이지 모수가 쌓이지 않음 > 광고비 누수

3. 캠페인 셋팅 기준, 성과 책정 기준이 없음 > ROAS 개선이 어려움

4. 광고주가 요청한 1개월 예산을 20일 만에 소진  > 계정 예산 체크 x



이관 후 액션 (2024. 05)  


1. 카탈로그 매칭 및 숍스, 커머스 계정 정리 완료

2. 캠페인 셋팅 시, 누가 봐도 알아볼 수 있는 캠페인 목표+목적+상품명+셋팅 일자 등을 표기

3. 계정 피드백, 소재 피드백 등 주간 보고서 전달로 셋팅 누락 방지 및 ROAS 개선 

4. 예산 소진액 추이 > 구두 설명 + 주간, 월간 보고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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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업종, 동종업계 성공 레퍼런스 + 경험 기반으로

귀사에 Fit한 매체 및 예산 선정, ROAS 개선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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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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