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0건 > 23건] 창업업종 B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gif)
진현석 마케터
2024-06-26
조회수 : 642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 마케터입니다!
창업업종 광고를 운영하시는 광고주님들 집중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운영하고 있는 창업업종 B사의 광고 운영 개선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업종 : 창업 업종
예산 네이버 400만원
광고 KPI : DB 증가
주요타겟 :3565
운영방향 : 네이버 검색광고 그룹분리 운영 , 트래픽 매체로 인한 자사유입을 위해 브랜드 검색 운영
1. 문제점
[문제점]
- 전환 스크립트 설치가 안되어 있어서 전환 수집이 어려웠음 (홈페이지 내에서 수집된 DB리스트 내에서도 0인걸 확인. 실제로 DB가 안쌓이고 있는 상태)
- 메인/서브 키워드 분리 운영이 안되어 있음
- 모든 매체에 노출이라 광고비 누수
- 한 곳에 모아져있는 지역키워드 운영
[개선점]
- 전환 스크립트 설치하고 홈페이지 내에서의 DB를 확인하여 더블체크
- 메인 /서브 키워드 분리 운영하여 입찰가 조정
- 새벽대에만 예산이 타는 걸 방지하여 시간대별로 캠페인 운영
- 모든 매체가 아닌 보고서를 확인하여 효율 매체에만 노출
- 지역키워드도 확장하고 싶은 지역에만 집중 관리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