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DB업종 G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gif)
진현석 마케터
2024-06-26
조회수 : 66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은식 대리입니다!
오늘은 스포츠 관련 DB업종에 대해서 가져왔는데요!
업종 : 해외골프회원권
예산 : 400만원
매체: 파워링크,GFA, 네트워크배너(모비온,ADN)
광고 KPI : 문의량 증가
운영 방향 : 겨울이 시즌이라 여름에는 트래픽 위주로 겨울에는 전환 위주의 캠패인 진행
1. 집행 전 문제점
-일 예산 3.4만원인 상황에서 서브키워드 발굴 없이 메인 키워드로만 진행하여 클릭 몇번에
광고가 중지 되는 상황
-네트워크 배너를 진행 중이였는데, 연령대로 봤을 때 나름 적절하다고 생각하였으나, 2매체는
너무 많다는 생각/트래픽이 너무 많아져 홈페이지 용량 초과 및 다운
-가독성과 가시성이 떨어지는 GFA광고
2. 변경 및 예정
-서브키워드 발굴 및 클릭율이 좋은 키워드를 살리고 나머지는 모두 키워드 OFF
-네트워크 배너 모비온 OFF 하여 홈페이지 용량 지키기
-GFA 가독성 위주의 소재 제작 후 골프관련 사람들에게만 진행
트래픽을 위해 GFA, ADN,모비온을 사용하지만,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함. 그렇기에 카페 광고구좌, 블로그 개설을 통하여 전환을 위한 유의미한 트래픽을 겨울까지 쌓을 예정
이후 예정에 대한 변경 사항에 대해 적용되었을 때 다시 보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AMPM 퍼포먼스1팀 김은식 마케터였습니다!
내선번호: 02-6049-4281
이메일 : eunsik153@ampm.co.kr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