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레드오션에서 살아남기(최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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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4-07-16
조회수 :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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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업종 제 2탄!!
<소재>
소재만들기전목표잡기
-자세한숫자의 KPI 즉목적이있으면좋다. (검색량,유입,팔로워,매출,ROAS,회원가입수등등)
EX)이번 스폰서드를 통해서 팔로워 100명, 전환매출 100만원 일으킬꺼야!
WHY?
지표를보면서피드백하고앞으로에대한방향성을잡을수있기때문이다.
결과만본다면지난캠패인의인사이트와지표를가지고개선할부분을찾을수없다.
제품의 USP를명확하게
1.센스있는문구, B급감성
2.리뷰형식의소재(바이럴소재)
3.타겟하는사람을콕찝어서소재만들기(5월가정의달어머니,기념일,남친여친선물)
-가정의달선물로딱! 엄마피부도 10살어려지게~
4. 주요성분강조, 색조면발색을보여주는소재
5. 다소과장된표현
6. 할인
**인지도가낮은상품
할인율, 1+1은신규고객에게는어울리지않는다.
-상품도모르고, 성분도모르는데막연하게할인한다고클릭하지않는다.
기존고객에게리타겟팅하는용도로사용한다.
해당소재들을완성하였다면,
트래픽캠페인으로콘텐츠검증하여반응이있는지확인하고매출캠패인으로전환하여광고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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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광고 순서
트래픽 캠페인으로 콘텐츠 검증 하고
매출 캠패인으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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