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단가 5천원 어떻게 했냐고?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4-07-22

조회수 : 698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전에 작성했던 DB업종 S사의 마케팅 전략에 이어


[이다예 마케터의 DB업종 S사 마케팅 전략]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550&ae=ekdp0810



우선 해당 광고주의 경우 직장인 월급 관리 관련 문의량 증대를 목표로 광고를 진행했으며,

위 링크의 내용과 같은 전략을 통해 얻은 성과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 예산 10만원으로 메타 광고를 진행하였는데요!

집행 초기에는 인천 / 서울 / 수도권 / 경기 지역으로 세트를 분리하여 운영하다가

추후에는 전국으로 지역을 넓혀 운영한 결과 DB단가 약 5,000원 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직장인 대상으로 운영하다보니 연령대 자체를 2539세로 잡아 운영했으며,

이를 통해 학생, 직업없는 사람 등의 질 낮은 DB를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저와 함께 하는 계정인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전략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얻고,

여러분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이다예 대리였습니다.


02-6049-1156

ekdp0810@ampm.co.kr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