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확장소재 세팅, 이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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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4-08-09

조회수 : 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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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1팀 이승미 AE입니다.




오늘은 제가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확장소재 등록 시 꿀팁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많은 광고주분들이 파워링크 광고를 하고 계시는데요.


확장소재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단순한 키워드나 간단한 설명만으로는 광고가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확장소재 추가 설정은 광고의 효율을 올려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장소재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 예약, 추가 제목, 추가 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 영상, 블로그 리뷰 등




★확장소재 등록 시 Tip!★




1) 중복된 키워드를 피해주세요.


중복된 문구를 활용할 시에 광고 성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홍보문구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할인율이나 혜택이 명확하게 표시될 경우 광고 성과가 증대됩니다.




3) 확장 키워드를 활용하세요.


대표 키워드와 관련된 확장 키워드를 설정하는 것은 광고 성과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확장 키워드를 설정하면 소비자가 해당 링크를 통해 유입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확장소재 여부에 따라 비교적 낮은 위치에 위치한 광고라도 주목도가 높다는 장점 꼭 기억해 주세요:)




등록해 본 적이 없고 등록할 것이 많아 어렵다고 느껴지시는 광고주분들께서는 편하게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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