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꼭 하셔야 합니다!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3-02-07

조회수 : 875

댓글 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SNS 광고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SNS 마케팅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SNS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SNS 마케팅 무료 마케팅과 유료 마케팅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수많은 피드가 업로드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유료 방식의 SNS 마케팅의 경우, 시간대, 지역, 성별, 연령대 등 타깃층을 특정할 수 있어서

효과적인 활용하기에 따라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SNS 광고에서 타깃은 크게 세 가지로
  • 핵심 타깃,  맞춤 타깃,  유사 타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핵심 타깃!
  • 성별, 연령, 관심사, 행동 패턴 등의 특징을 가진 유저 특성 별 타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맞춤 타깃!
  • 기본적인 핵심 타깃 이외에도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는 사람들에게 타깃팅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사 타깃!

  • 자사에서 확보한 맞춤 타깃과 유사한 특징과 행동 패턴을 가진 유저들로 
  • 비교적 모수가 적을 수밖에 없는 맞춤 타깃을 좀 더 확장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수많은 업체에서 SNS 광고를 통하여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높은 효율을 달성할 수 있는 만큼
  • 많은 마케터님들이 SNS 광고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