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광고 꼭 하셔야 합니다!

김한아 마케터
2023-02-07
조회수 : 875
댓글 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SNS 광고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SNS 마케팅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SNS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SNS 마케팅 무료 마케팅과 유료 마케팅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수많은 피드가 업로드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유료 방식의 SNS 마케팅의 경우, 시간대, 지역, 성별, 연령대 등 타깃층을 특정할 수 있어서
효과적인 활용하기에 따라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SNS 광고에서 타깃은 크게 세 가지로
- 핵심 타깃, 맞춤 타깃, 유사 타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핵심 타깃!
- 성별, 연령, 관심사, 행동 패턴 등의 특징을 가진 유저 특성 별 타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맞춤 타깃!
- 기본적인 핵심 타깃 이외에도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는 사람들에게 타깃팅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사 타깃!
- 자사에서 확보한 맞춤 타깃과 유사한 특징과 행동 패턴을 가진 유저들로
- 비교적 모수가 적을 수밖에 없는 맞춤 타깃을 좀 더 확장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수많은 업체에서 SNS 광고를 통하여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 높은 효율을 달성할 수 있는 만큼
- 많은 마케터님들이 SNS 광고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