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메타) 광고 A부터 Z까지-[계정생성편]

김상현 마케터
2024-08-30
조회수 : 1792
댓글 1
안녕하십니까 정원준 AE입니다.
이번 시간은 메타 광고 A부터 Z까지 알려드리는 시리즈의 첫 시간 입니다.
첫번째 시간이니 만큼 메타 광고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Facebook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개인용 Facebook 계정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생성할 때 필요한
메타 비즈니스 스위트와 비즈니스 관리자에 로그인 할 때 사용됩니다.

개인용 Facebook 계정이 있으시면 로그인 해주시면 되고 없으면 생성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생기셨다면 이제 순서대로만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1. 데스크톱 인터넷 화면에서 메타비즈니스스위트<-클릭로 이동합니다.

2. 계정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 개인용 Facebook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4. 계정 만들기를 다시 눌러줍니다.
5. 비즈니스 상세 정보!! 를 입력합니다
-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이름 생성 : 공식 이름이어야 합니다.
사업체나 조직의 공식 이름과 일치하도록 !! 꼭 잘 입력해주세요. (특수문자 비포함)
- 이름을 입력해줍니다
- 비즈니스 이메일 : 메타로부터 알림을 받게 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일반 유저에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6. 제출 혹은 만들기를 클릭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듭시다.
이메일 주소 승인 요청을 하는 메일이 전송됩니다.
이제 비즈니스 계정 생성이 완료 되었습니다 ! 참 쉽죠?
다음 시간에는 메타 광고 시작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글 : META(메타) 광고 A부터 Z까지-[광고계획편]<-클릭
댓글
1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이름이 공식 명칭이여야한다고 하셨는데, 사업자 정보의 이름과 운영중인 브랜드명이 다르다면, 어떤 명칭으로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2025.01.13 10:51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