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내 키워드를 못 쓰는 경우]
마케터 이미지
한수민 마케터
2024-09-23

조회수 : 51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수민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를 희망하지만 어려움을 겪고 계실 광고주님들을 위해
내 브랜드인데 키워드를 못 쓰는 경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브랜드 명이 겹칠 때

예를 들어, 내 뷰티 브랜드명이 A이고 다른 스포츠 브랜드명도 A라고 한다면
내 뷰티 브랜드명의 유입량이 스포츠 브랜드명의 유입량보다 많아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해당 단어가 영어 사전일 때

예를 들어, 내 브랜드명이 플럼인 경우
네이버에 플럼을 검색하면


이와 같이 영어사전과 겹치게 되어 사용이 불가하고, 
이런 경우 네이버에 상표검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상호명과 상품명 등의 키워드에 한해서만 활용이 가능하여
위와 같이 제한이 걸리는 경우 많은 광고주님들께서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혼자 고민하지마시고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마케터자격이수

이제 광고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 입니다.

광고에 쓴 돈이 얼마인지보다,
돌아오는 수익이 얼마인지가 더 중요하지 않으신가요?

열심히 만든 제품, 정성껏 키운 브랜드.
그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마케팅을 합니다.

구매로, 팬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는 마케팅을 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