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의 캠페인이 너무 어려워요!
마케터 이미지
김한아 마케터
2024-09-26

조회수 : 786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4팀 신나라 AE입니다!


여러분 출퇴근길에 SNS 많이 하시나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많은 사람들이 SNS를 이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하고 있는'메타'


브랜드디자인]3.Meta(메타) : 페이스북이 네이밍까지 바꿔서 리 ...

출처 : 구글 검색


아직도 메타 광고 안 하시나요???

이제는 메타광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메타광고를 처음 진행하시게 되면 비즈니스 걔정을 통해서 캠페인, 광고세트, 광고 설정이 가능합니다.

처음 과정인 캠페인 설정부터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헤서 메타 캠페인 목표를 누구보다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메타 캠페인 목표에는

인지도 캠페인 / 트래픽 캠페인 / 참여 캠페인 / 잠재 고객 캠페인 / 앱 홍보 캠페인 / 매출 캠페인이 있습니다


인지도 캠페인 : 광고를 기억할 것 같은 타겟에게 노출을 통해서

광고를 기억하게 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목표일때 사용


트래픽 캠페인 : 광고가 어떤 타겟에게 효과가 있는지 데이터가 필요할 때 사용


참여 캠페인  : 좋아요, 공유,메세지등 참여를 하게 하는 것이 목표일 때 사용


잠재 고객 캠페인 : 광고에 대한 잠재고객 확보가 목표일 때 사용


앱 홍보 : 말 그대로 앱을 자주 사용하게 하는 것이 목표일 때 사용


매출 캠페인 : 제품을 구매하게 하는 것이 목표일 때 사용


이렇게 캠페인 목표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 있어서 가장 첫 단계를 설정하는 게 중요합니다.

만약 처음 시작하는 메타 광고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