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광고 구매 시작!
마케터 이미지
김상현 마케터
2024-10-30

조회수 : 32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문재상 마케터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의 광고 구매가

10. 29.(화) 어제부로 시작되었는데요.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어떤 기능들이 있고, 어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지

함께 알아보는 시간 가지려고 합니다.


네이버 플러스는 어디에 노출되나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는 네이버 앱 좌측 하단버튼을 통해 노출되는데요, 

기존 좌측 하단의 쇼핑공간은 서비스 종료 예정이라고 하며,

네이버 앱 좌측 하단에 노출된다는 것은

아무래도 모바일 위주의 광고에 특화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 맞춰

네이버 플러스 상품광고 가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상품광고의 장점으로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1. 메인소재 + 플러스소재(광고 리스팅 페이지) 노출

2. 소재별 성별 등록에 따라 사용자의 성별에 맞는 소재 노출

3. 네이버 스토어 홈의 메인영역 광고 클릭시,

클릭된 상품의 광고주 상품이 1~4위 고정 노출

4. 카테고리 제한 없는 광고 소재 운영


이어서 오픈 프로모션에 관한 내용도 설명 드려야겠죠.


기재된 구매, 노출 기간에 정상적으로 광고가 진행되어야 쿠폰이 지급되니

사용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광고에 대하여 다시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이신 광고주 분들께서는 적극적으로

운용안을 검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 질문이나, 자세한 사항은

AMPM글로벌의 문재상마케터에게 문의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확실한 성과와 결과를 원하신다면! 저와 함께 하세요

ROAS 최대 10배 개선, 5,000%이상 달성 
DB단가 절감 50% 이상, 성과 효율 개선 레퍼런스 보유 多

sanghyun.k@ampm.co.kr
02-6049-4030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