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광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필독!

김상현 마케터
2024-12-04
조회수 : 547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분양업종매체전략에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
분양업종매체전략의핵심은무엇일까요?
저는타겟팅이라고생각합니다.
분양에관심있는타겟은한정되어있기때문에
성별연령관심사등의세밀한타겟팅이필요하고
사업지의위치에따른지역타겟팅도필요합니다
- 그리고그러한타겟들의접근성이높은매체를활용해야겠죠.
▼분양업종 광고 매체 제안▼
1.네이버롤링보드
국내최대포털사이트네이버의핵심지면인롤링보드를활용하여
유효고객과접점을만들고도달률최대화하는전략입니다.
2.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명검색시최상단에노출하게하여안정적인홈페이지유입을유도합니다
광고의여러가지확장소재를활용하여분양안내및이벤트고지가능합니다.
3.네이버파워링크
브랜드키워드, 분양일반키워드, 사업지키워드등유관키워드로검색한유저들에게
정보를전달하고유입을극대화할수있는광고상품입니다.
4.페이스북
3040 이용률이높은페이스북을활용하는방안입니다.
메타플랫폼이기때문에성별, 연령, 관심사에기반한정밀한타겟팅가능
5.구글
구글의방대한제휴매체에노출가능한GDN은 높은도달률을확보할수있습니다
6.호갱노노
호갱노노는월간활성유저800만인국내에서가장큰부동산플랫폼입니다
시/도뿐만아니라동/단지단위의세밀한지역타겟팅이가능합니다.
분양 업종 마케팅관련하여더궁금하신점이있으시다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