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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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아 마케터
2023-02-16

조회수 : 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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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GFA!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 모바일, PC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광고

잠재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배너 광고를 노출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만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첫째, 세밀한 타겟팅!

연령, 지역, 관심사 등 타겟 설정이 가능해

타겟을 세밀하게 선택하여 노출할 수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매체 노출 가능!

네이버  메인과 서브 지면, 밴드와 카페에 집행되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다양한 지면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셋째,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

배너, 동영상, 네이티브 이미지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유형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넷째, 실시간 입찰!

실시간으로 입찰을 하면서 광고 성과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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