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혹시크리테오가뭔지알고계시나요?
GDN ADN 모비온은들어봤어도크리테오는낯서신분들이많을것같습니다
크리테오는글로벌네트워크광고플랫폼입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한 광고 최적화와 리타겟팅이 특징인 플랫폼이죠
크리테오는 가히최고수준의매체력을가지고있다고할수있는데요,
국내주요포털사이트및SNS와제휴하고있으며
웹뿐만아니라다양한앱지면도함께보유하고있습니다
GDN 매체중76%는크리테오와직연동되어있는매체이며,
이는크리테오전체노출지면중단25% 밖에차지하지않는다고하네요
크리테오는Criteo Engine이라는고유기술을기반으로마케팅운영을최적화하는데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단계별로살펴보시죠
1. 예측비딩
최적의가격을위한실시간비딩으로인벤토리지면선점및퍼포먼스를최적화합니다
2. 상품추천엔진
빅데이터알고리즘에의하여캠페인목표에맞고, 사용자관련성이높은상품을추천합니다.
추천상품의구매비중은약70%에달합니다.
3. DCO+
Dynamic Creative Optimization의약자로모든사용자에게가장효과적인다이나믹크리에이티브를노출시키는크리테오의AI기반기술입니다.
4. 최적화엔진
마케팅목표에맞는다양한최적화엔진을제공하고있습니다.
인지가목표라면CVO(Complete View Optimizer)
고려가목표라면AIO, BVO
전환이목적이라면CO, RO
이외에도원하는마케팅시나리오에맞는최적화엔진을보유하고있습니다.
크리테오관련하여더궁금하신점이있으시다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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