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 파헤치기 2탄 - 비즈보드 비딩형

김상현 마케터
2024-12-23
조회수 : 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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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카카오비즈보드비딩형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1탄에서카카오비즈보드 CPT 방식, 즉 보장형에대해설명드렸습니다!
그래도다시말씀드리자면,
비즈보드보장형은일정시간동안친구목록지면을독차지하는방식이고
비즈보드비딩형은타겟팅을해서노출시키는방식입니다.
보장형과달리비딩형은다양한지면을가지고있는데요,
카카오톡채팅탭, 오픈채팅탭, 다음,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택시,
카카오와제휴된네트워크등다양한지면에노출이가능합니다
다양한소재유형과랜딩페이지옵션을제공합니다.
애드뷰, 챗봇, 비즈니스폼등으로사용자의최종액션을유도합니다
또한앱마켓/스토어로연결하여설치를유도하거나,
카카오서비스로연결할수도있습니다.
특히선물하기에입점된브랜드라면비즈보드가최적의매체가될수있겠죠!
비즈보드 CPT와가장다른점은바로타겟팅이가능하다는것인데요
성별, 연령, 관심사뿐만아니라키워드, 지역, 디바이스에대한타겟팅도가능하여
원한다면아주세분화된타겟팅이가능합니다
또한 픽셀데이터를활용한리타겟팅이가능하다는장점도있습니다!
카카오비즈보드의경우소재제작이간단한대신검수가엄격한데요,
지정된폰트를사용하지않거나, 사이즈자간을임의로변경하거나
글자수가넘치거나부족하거나하는모든경우가소재반려대상입니다
카카오비즈보드관련하여더궁금하신점이있으시다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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