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네이버 GFA 타겟팅에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
아직도네이버파워링크, 쇼핑광고에서만광고하시는분들이계신다고요?
그럼지금당장네이버GFA 광고시작하셔야합니다!
이전인사이트에서 GFA의장점을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좀더자세하게 GFA 타겟팅에대해서말씀드리려고합니다
키워드타겟팅
GFA는키워드를직접설정하여타겟팅이가능합니다.
이를통해관련성높은검색어를등록하여, 자사제품/서비스에관심이많고
구매의도가높은고객에게광고를노출할수있습니다.
스토어타겟
GFA에서최근에스토어타겟이새로오픈되었는데요,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방문, 구매, 장바구니등의이벤트를발생시킨사용자를
대상으로타겟팅모수를생성하는기능입니다.
별도의스크립트없이간편하게전환을추적할수있다는점이장점입니다.
CRM 마케팅타겟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센터에서구독중인고객의데이터를기반으로
광고타겟을설정하여CRM 마케팅을할수있는기능이추가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센터의‘브랜드CRM 솔루션’과‘라운지솔루션’에대한데이터를
성과형광고플랫폼의타겟데이터로 연동할수있습니다.
고객여정타겟
쇼핑단계별고객수를잠재고객을활용할수있는타겟팅입니다.
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보유한광고주만이용할수있는타겟팅으로
브랜드에관심이높은사용자에게광고를노출시키기때문에혜택및프로모션에대한반응률이높습니다.
타겟추천
관심사/구매의도타겟팅을이용하고있을때활용하면좋은기능입니다.
자신이선택한관심사/구매의도카테고리를기반으로
유사한카테고리를확장하여추천해주는타겟추천기능을사용하면
더많은잠재고객을찾아줄가능성이있습니다
네이버GFA 세팅에대해상담이필요하시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