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가격링크 사용하고 계시면 얼른 바꾸셔야 합니다!

김상현 마케터
2025-01-08
조회수 : 53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혹시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진행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집중해주세요
최신 네이버검색광고변동사항에대해서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출처: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2월 5일부로 파워링크 확장소재 중 가격링크가 종료됩니다!
저번인사이드에서파워링크확장소재총14가지를모두설명해드린바있습니다.
그중에서 가격링크는제품/서비스의가격을표시하는동시에
각각의항목에랜딩페이지를따로설정할수있어
서브링크의효과까지있는확장소재였습니다.
또한, 최대세개까지등록이가능하기때문에노출지면을늘리는효과도있었습니다.
하지만네이버는 2월5일부로가격링크의등록을중지하고,
등록된가격링크는모두미노출시킬것이라고예고했습니다.
<사진출처: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왼쪽사진과같이가격링크를등록했던광고는2월5일부로
오른쪽사진처럼가격링크가사라진광고로변경될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가격경쟁력이있는브랜드의경우
가격링크를사용하여홍보를하였으나
가격링크가종료됨에따라이같은전략을사용할수없게되었고,
노출지면도줄어든것을확인할수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네이버공지사항을참고부탁드립니다!
오늘말씀드린내용숙지하셔서2월5일 전까지확장소재세팅을업데이트하시길바랍니다!
가격링크종료시자사의광고를어떻게세팅해야할지고민이되신다면
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