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스토어 광고주들 주목 ⭐
마케터 이미지
유호준 마케터
2025-01-21

조회수 : 670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스마트 스토어 광고주님들을 위한 내용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바로 리타겟팅이 가능한 광고 매체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 매체는 바로 '모비온' 입니다.



모비온은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요!

다양한 제휴 매체들에 노출되는 배너 형태의 광고입니다.



스마트스토어로 광고를 해보신 분들은

아마 공통적으로 느끼는 한계점이 있으실텐데요!

바로 리타겟팅이 어렵다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 모비온이라는 매체에서는

스마트스토어도 리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다양한 광고의 스크립트 삽입이 불가능하여

전환 측정은 물론 타겟팅에도 제한이 많은 상황인데요!



모비온에서 스마트스토어 내의 공지사항 영역에

리타겟팅 스크립트를 개발하여서 스마트 스토어 광고주들도

리타겟팅을 활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실제로 모비온 내에서 스마트스토어 리타겟팅을 통해

광고를 진행한 결과, 저렴한 CPC와 높은 ROAS 값을 얻었습니다.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모비온 진행 원하시면

언제든 저 이다예 마케터에게 연락을 주시면 쉽고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AMPM글로벌 마케터 이다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1156

ekdp0810@ampm.co.kr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