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미용 메타광고 그냥 하지 마세요-2탄
.gif)
진현석 마케터
2025-01-23
조회수 : 41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입니다~!
지난 편에서 트래픽캠페인에 대해 소개해드린 것에 이어 전환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전환캠페인이란?
웹사이트로 방문에 그치지 않고 사이트 내 사용자의 전환행동을 목적으로 함.
회원가입, 구매, 장바구니 등의 행동을 목적으로 안정적이고 높은 전환율을 보여줍니다.
(1개의 그룹이 1주일 기준으로 대략 40건의 전환이 됐을 경우 학습이 잘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
초기에는 트래픽캠페인으로 유입 자체를 극대화 시킨 후, 구매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사이트를 한번 더 노출시켜 전환을 목표로 하는 전환캠페인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이 전환캠페인을 이용하시려면 먼저 픽셀 설치를 해야합니다.
*출처:페이스북
픽셀이란?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웹/앱 추적 및 분석 도구입니다. 사용자가 특정 행동을 할 때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광고 타겟팅 뿐만 아니라 분석 및 성과 측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트래픽캠페인, 전환캠페인을 병행하며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하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최근에는 병행보다는 전환캠페인 하나만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효율이 더 좋을 수 있다고도 합니다.
예산에 따라, 혹은 상황에 맞게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 예산에 맞는 광고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