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2팀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에디AI에대해서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2024년 1월4일, 구글크롬이서드파티쿠키지원을중단하기시작하면서
퍼포먼스마케팅에새로운바람이불었습니다.
쿠키지원중단이마케팅에어떤영향을미치길래그러는걸까요?
지금까지많은광고들이쿠키를통해사용자의온라인행동데이터를수집하고
그에기반한맞춤형광고를진행하고있었습니다
하지만서드파티쿠키지원이중단되면그런맞춤형광고를집행하기어려워지는것입니다.
에디AI는이런쿠키리스시대에대응할수있는AI 기반마케팅솔루션입니다!
고객의 서드파티 쿠키값이 아니라실시간관심사에타겟팅하여고객을유입시킵니다.
에디AI의마케팅솔루션에는크게 네가지가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AI 상품매칭
-온라인뉴스이미지상의제품과유사한제품매칭하여노출
-패션(의류, 주얼리, 잡화) 쪽에서성과가좋음
2.AI 씬매칭
-이미지속상품이아니라관련된상품, 연상되는상품을매칭
예시) 강아지사진 →반려견제품
연예인셀카→ 뷰티제품등
3.트렌드박스
-에디AI가현재트렌드를분석하여가장잘팔릴만한상품을찾아노출
4. 지능형리타겟팅
-구매자에게는함께구매하면좋은상품을노출
-비구매자에게는유사한상품을노출시키는지능적리타겟팅
에디AI는서드파티쿠키값을사용하지않고도AI기술력을통해 고객이본
이미지데이터패턴을분석하여취향을정의하고 고객을세분화시켜서광고를노출시킵니다.
또한별도의소재제작없이AI가소재를선정하고노출한다는장점이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s://www.aedi.ai/kr/products_ad)
에디AI에대해상담이필요하시면하단연락처로편하게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2) 6049-4169
Email: sonhj110@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