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숏폼 광고로 대박나자!
마케터 이미지
오정현 마케터
2025-02-04

조회수 : 920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의 오정현AE입니다!


많이들 숏츠, 숏폼이라는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많이 접하셨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숏폼을 즐겨보는 사용자 중 한 명인데요.


이 숏폼의 매력을 활용할 수 있는 광고 방법인

GFA 숏폼 광고 영역입니다.


네이버 숏폼 서비스 '클립' 지면을 통해

노출되는 아웃스트림 동영상 상품으로 피드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 되어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컨텐츠가 성과가 좋을까요?


우선 숏폼 특성상 빠르게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도입부 3초 내에 후킹 포인트가 있어야합니다.


두번째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 및 팩트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구매 설득 포인트를 강화하며, 제품의 데이터 그래프나

전문가에 대한 조언, 팩트를 잘 활용한다면 소비자들을 반응할 것입니다.


또한 브랜드의 제품에 따라 영상 기획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은 먹음직스러운 영상과 패션은 구매욕구를 불러오는 영상 퀄리티가 중요합니다.


이렇게 GFA 숏폼 광고 영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하거나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에게 연락 주세요!


마케터자격이수

소재 제작부터 성과 퍼포먼스까지~!

콘텐츠 기획–소재 제작–퍼포먼스 운영까지 풀스택으로 담당합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