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숏폼 광고로 대박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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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정현 마케터
2025-02-04

조회수 : 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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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의 오정현AE입니다!


많이들 숏츠, 숏폼이라는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많이 접하셨을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숏폼을 즐겨보는 사용자 중 한 명인데요.


이 숏폼의 매력을 활용할 수 있는 광고 방법인

GFA 숏폼 광고 영역입니다.


네이버 숏폼 서비스 '클립' 지면을 통해

노출되는 아웃스트림 동영상 상품으로 피드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 되어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컨텐츠가 성과가 좋을까요?


우선 숏폼 특성상 빠르게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도입부 3초 내에 후킹 포인트가 있어야합니다.


두번째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 및 팩트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구매 설득 포인트를 강화하며, 제품의 데이터 그래프나

전문가에 대한 조언, 팩트를 잘 활용한다면 소비자들을 반응할 것입니다.


또한 브랜드의 제품에 따라 영상 기획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은 먹음직스러운 영상과 패션은 구매욕구를 불러오는 영상 퀄리티가 중요합니다.


이렇게 GFA 숏폼 광고 영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하거나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에게 연락 주세요!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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