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패션브랜드라면 당장 이거 시작하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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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정현 마케터
2025-02-11

조회수 : 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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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2025년에 새로운 브랜드를 창업하셨거나, 예정 중이신 대표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신생 패션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들고 왔습니다!


우선 패션업종은 워낙

소비자들의 취향도 다 다르고,

아이덴티티가 강한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하는 시장인 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렇다면 신규브랜드는 어떤 마케팅을 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우선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의류나 신발, 패션 잡화들은 객단가가 비싸더라도 

소재 및 이미지, 후기만 좋아도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이 때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우리가 먼저 찾아가야합니다.


주요핵심매체로는 META가 있습니다.

메타의 광고는 브랜드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지면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매출 증대, 소비자 유입, 리타겟팅 등의 장점까지 가지고 있어

패션 업종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매체입니다.


메타의 광고 중에선,

브랜드의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광고가 있습니다.


스토리의 한페이지를 다 차지하기 때문에 오직 우리 브랜드만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외부링크로도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사몰이나 네이버스마트스토어로 바로 이동하여 이탈 없이

전환까지 이어질 수 있는 큰 역할을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15초 이내의 영상이나 이미지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짧게나마 

신규 패션브랜드가 가장 먼저 시작해야할 마케팅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광고 셋팅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면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

TEL. 02-6049-1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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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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