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품질지수 여기서 종결하겠습니다(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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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5-02-27

조회수 : 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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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이전 글인 네이버 품질지수 여기서 종결하겠습니다(상)편을 이해하신 후 

이번 글을 따라오셔야 도움이 되실꺼라 꼭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그럼 대시보드에서 노출대비 클릭 즉 클릭율이 높은 구간을 선별하여 체크합니다.

그럼 우린 이때까지 클릭율이 좋지 않았던 나머지 흰색부분을 찾을 수 있죠. 사진으로 만 봐도 6-7만원정도 낭비가 되는 상황입니다. 그럼 우린 다시 대시보드에 들어가 노란색 구간을 빼고 모두 매쳋 노출 제외를 시켜줄 겁니다. 왜 이렇게 하느 걸까요? 효율이 좋은곳에 더 많은 광고비를 투자한다면 더 좋은 효율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품질지수는 물론 전환에도 큰 영향을 끼치겠죠.



네이버로 다시 돌아오셔서 세팅에서 그룹단위에 들어오셔서 노출매체 유형을 확인해주시는것이 두번째입니다.

우리가 구별해 놓았던 부분을 제외하고 지워주시면, 노출대비 클릭율이 높은 곳만 노출되고 우리가 필요한 노출만하니, 품질지수와 효율은 올라가겠죠? 해당 부분이 여러방법을 사용해 보았지만 가장 효율이 좋았고 영업비밀입니다




이외 2가지 정도 남았는데, 이 부분은 저희 광고주 분께 특별히 적용해드리는 부분이라

아래 명함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계정 상태에 대한 맞춤 품질지수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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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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