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오션 메타 나 혼자만 블루오션에서 놀기(하)
.gif)
진현석 마케터
2025-02-27
조회수 : 404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은식 마켸터 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 주제인 이론에서 실습 해보는 시간인데요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1. 타겟을좁힌다.
제품을판매할때가장이상적이타겟이있을겁니다.
닭가슴살-운동인
샐러드-다이어터
대기업또한막대한광고비를투자해
우리와같은타겟을노릴겁니다.
그럼우리의 CPM은올라가고경쟁은심해지고
결국매출에도타격이올겁니다.
우리의전략은,
아주좁은범위의타겟으로우위를가져갈겁니다.
닭가슴살- 영양보충위한직장인
샐러드-아이야채식단(어머니)
그럼타겟에서도이사람들만큼은내제품이대기업보다
강점을가져올수있습니다!
2.매체집중타격
우리는여기저기매체에퍼져있는광고비를한곳에투자할겁니다.
그래서이전타겟과같이이매체만큼에서는우리가 1등한다.
다른플랫폼은몰라도네이버쇼핑광고에서는 1등먹겠다는목표를
잡고나가는방법입니다.
그럼노출과홍보효과는커지고대기업과경쟁했을때도비빌수있을만큼
판매가안정화되는걸보실수있을겁니다.
대기업과경쟁하는게말이안되고무조건성공한다는보장이없지만
위와같은전략으로진행하였을때매출에좋은영향이있었기에추천드립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