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메타 광고, 소재 테스트 해보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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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5-02-28

조회수 : 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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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민하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식품업종 광고 매체! 메타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왜 메타 광고를 추천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하루에 재공유되는 릴스 숫자는? 무려 약 20억
- 매 월 Meta를 통해 사람들과 연결되는 비즈니스 숫자는? 2억이 넘는 수치
- 대부분에Meta를 통해 사람들이 매일 보내는 메세지 개수는1,400억 이상


위와 같은 수치들만 봐도 Meta광고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많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광고와 다르게, 
인스타그램은 피드 / 탐색홈 /  탐색탭 / 스토리 /  릴스 /  프로필피드 와 같이 다양한 노출 위치가 있습니다.

또, 경쟁사와 같이 노출되어 비교되는 게 아니라 우리 제품 단독 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 또한 메타 광고를 보고 구매한 적이 많은데, 
저관여 제품일수록 눈에 띄는 무언가가 있을 때 클릭, 구매 전환까지 이뤄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인율 강조, 우리 제품만의 소구점이 담긴 소재가 매우 중요합니다. 


소재 제작뿐만 아니라 그 이후가 더 중요합니다.

바로 A/B테스트인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다음 편에서 상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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