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어라면 GFA 스토어 타겟 활용해야합니다!
마케터 이미지
진현석 마케터
2025-02-28

조회수 : 391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입니다!


오늘은 GFA 스토어 타겟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스토어 타겟이란?


스토어 내 방문했던 사람, 장바구니, 구매 등 특정 이벤트들을 발생시킨 사용자를 대상을 말합니다!



잠재고객 관리에서 네이버 쇼핑 타겟을 눌러보면 스토어 타겟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타겟은 광고그룹 잠재고객 설정 시 포함/제외 를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 이렇게 구매했던 사람들을 제외도 가능합니다!



만약 이 타게팅을 쓰고 있지 않다면 한번 등록해보시고 타게팅으로 활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컨설팅 문의해주세요 :)


이상으로 AMPM글로벌 손선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1팀 손선인

02-6049-4603

010-2191-8695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마케팅 인사이트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