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유사타겟 활용하고 계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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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현석 마케터
2025-02-28

조회수 : 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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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손선인입니다!


저번 글에 이어 이번엔 GFA 유사타겟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유사 타겟은 직접 등록한 웹사이트 타겟, 스토어 타겟 등을 기반으로 유사한 특성을 지닌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 타게팅 모수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유사 타겟을 활용하면 방문했던 사람, 구매했던 사람, 장바구니 넣었던 사람 등 전환 이벤트를 발생시킨 사용자들과 행동 패턴이 유사한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서 광고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새로운 모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브랜드에 구매했던 사람이 5,000명이라면 유사타겟을 활용하여 해당 구매했던 사람들과 유사한 신규 사용자 10만명을 발견할 수 있는거죠!



잠재고객 관리에서 유사타겟 관리 들어가보시면 유사 타겟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웹사이트 타겟, 스토어 타겟, 고객여정 타겟 등 다양한 타겟들을 선택하여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타겟 규모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내 잠재고객에서 만들어둔 유사타겟을 활용할 수 있으니 만약 유사 타겟을 쓰고 있지 않다면

당장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어떻게 유사타겟을 활용하여 광고 운영해야하는지 더 궁금하시다면

저에게 컨설팅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상으로 AMPM글로벌 손선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MPM글로벌

퍼포먼스 2본부 1팀 손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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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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